2017/12

이 글은 PC 버전 TISTORY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클래스는 유용합니다.다음과 같은 구조는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패턴이죠.function foo() { let someProperty; // Some other initialization code function someMethod() { // Do some stuff with `someProperty` // And potentially other things } // Maybe some other methods return { someMethod, // Maybe some other methods }; } 이는 드러내는 모듈 패턴 으로 알려져 있으며 Javascript에서 흔히 볼 수 있습니다. (자바 스크립트 클로저 사용).만약 당신이 파일 모듈 패턴..
이 글은 PC 버전 TISTORY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수업JavaScript에서 클래스를 첫 번째 강의 주제로 다루는 이유는 다음과 같은 중요한 이유가 있습니다.클래스는 유용한 구조적 추상화를 제공합니다.계속 자신만의 방식으로 새로운 버전을 만들어내는 framework(emberjs, reactjs etc) 대신 class를 사용하여 개발자에게 일관적인 방법을 제공합니다.객체 지향 개발자는 이미 클래스를 이해합니다.마지막으로 이제 JavaScript 개발자가 Class를 가질 수 있습니다 . 여기에 Point라는 기본 클래스가 있습니다.class Point { x: number; y: number; constructor(x: number, y: number) { this.x = x; this.y = ..
이 글은 PC 버전 TISTORY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현재로부터 미래의 자바스크립트Typescript의 주요 판매 전략은 현재 자바스크립트(ES3, ES5)로부터 ES6까지 지원해준다는 것 입니다. 이제부터는 Typescript에서 제공하는 유용한 기능과 TypeScript에서 이러한 기능이 구현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설명합니다.참고 : 이러한 기능 중 일부는 JavaScript에 즉시 추가 할 수있는 것은 아니지만 코드 구성 및 유지 관리에 유용합니다. 또한 결국 프로젝트의 대부분을 사용하게 될지라도 프로젝트에 이해가되지 않는 구조는 무시해도된다는 점에 유의하세요. 미래의 자바스크립트는 어떤 것이 있는지 다뤄본 후 본격적으로 Typescript Deep Dive를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음의 순..
에반황
'2017/12 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