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ontend/Facebook Instant Game

[Facebook Instant Game] SDK 한글화

에반황 2018. 5. 29. 16:26


이 글은 PC 버전 TISTORY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Facebook Instant Game SDK에 대해 정리한 문서





FBInstant


페이스북 인스턴트 게임즈 SDK의 최고 레벨 네임스페이스입니다.








initializeAsync( )

SDK 라이브러리를 초기화함. 다른 SDK 함수를 호출하기 전에 무조건 호출되어야함.

Examples

FBInstant.initializeAsync().then(function() {
  // Many properties will be null until the initialization completes.
  // This is a good place to fetch them:
  var locale = FBInstant.getLocale(); // 'en_US'
  var platform = FBInstant.getPlatform(); // 'IOS'
  var sdkVersion = FBInstant.getSDKVersion(); // '3.0'
  var playerID = FBInstant.player.getID();
});
  • Throws INVALID_OPERATION

Promise로 리턴 됨.



setLoadingProgress( )


게임 로드가 몇 퍼센트 되었는지 보고함.

Parameters

  • percentage number 0에서 100 사이의 숫자.

Examples

FBInstant.setLoadingProgress(50); // Assets are 50% loaded

Returns void



startGameAsync( )


게임의 로드가 끝나고 시작할 준비가 되었다는 것을 알려줌. Context 정보가 Promise reslove 이후에 최신화 됨.

Examples

FBInstant.startGameAsync().then(function() {
  myGame.start();
});
  • Throws INVALID_PARAM
  • Throws CLIENT_UNSUPPORTED_OPERATION

Returns Promise 



SignedPlayerInfo


플레이어에 대한 정보에 실제로 페이스북으로부터 확인된 서명을 덧붙인 정보.



quit( )


Quits the game.

Examples

FBInstant.quit();

Returns voi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