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글은 PC 버전 TISTORY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Facebook Instant Game SDK에 대해 정리한 문서
FBInstant
페이스북 인스턴트 게임즈 SDK의 최고 레벨 네임스페이스입니다.
initializeAsync( )
SDK 라이브러리를 초기화함. 다른 SDK 함수를 호출하기 전에 무조건 호출되어야함.
Examples
FBInstant.initializeAsync().then(function() { // Many properties will be null until the initialization completes. // This is a good place to fetch them: var locale = FBInstant.getLocale(); // 'en_US' var platform = FBInstant.getPlatform(); // 'IOS' var sdkVersion = FBInstant.getSDKVersion(); // '3.0' var playerID = FBInstant.player.getID(); });
- Throws INVALID_OPERATION
Promise로 리턴 됨.
setLoadingProgress( )
게임 로드가 몇 퍼센트 되었는지 보고함.
Parameters
percentage
number 0에서 100 사이의 숫자.
Examples
FBInstant.setLoadingProgress(50); // Assets are 50% loaded
Returns void
startGameAsync( )
게임의 로드가 끝나고 시작할 준비가 되었다는 것을 알려줌. Context 정보가 Promise reslove 이후에 최신화 됨.
Examples
FBInstant.startGameAsync().then(function() { myGame.start(); });
- Throws INVALID_PARAM
- Throws CLIENT_UNSUPPORTED_OPERATION
Returns Promise
SignedPlayerInfo
플레이어에 대한 정보에 실제로 페이스북으로부터 확인된 서명을 덧붙인 정보.
quit( )
Quits the game.
Examples
FBInstant.quit();
Returns void
반응형
'Frontend > Facebook Instant Game' 카테고리의 다른 글
[Facebook Instant Games] 리더보드 연동하는 방법 (0) | 2018.06.04 |
---|---|
[Facebook Instant Games] SDK (leaderBoard) (0) | 2018.06.04 |
[Facebook Instant Games] SDK (context) (0) | 2018.06.01 |
[Facebook Instant Games] SDK (player) (0) | 2018.06.01 |
[Facebook Instant Game] 한국 지역에서는 테스트를 못한다고?! (11) | 2018.05.31 |
[Facebook Instant Game] 빠른 시작 - 1. 앱 세팅하기 (0) | 2018.05.29 |